Energi FRED

 에너지 FRED

소비자의 채택을 촉진하고 더 많은 채택을 촉진하며 대체 에너지를 생성하는 플랫폼

Fred Energy는 블록 체인의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에서 핵심 플레이어로 인정 받고자합니다. 틈새 시장을 통해 EV 주유소 시장에 진출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십시오. 소비자의 대체 에너지 사용 및 발전 가속화 지원. 암호 화폐를 수용하는 대체 에너지 제품의 주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가 되십시오. 안전한 스타 기반 유틸리티 토큰

전기 연료 개발자는 정교한 프로토콜, 구성 요소 및 서비스를 통합해야합니다. 그들은 종종 데이터를 사전 및 게시하고 실제 세계의 변화에 ​​대응해야합니다.
유연하고 사용하기 쉬운 환경 요구 사항을 제공하여 개발자가 신속하게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 관련 국가에 전기 연료 프로그래밍 도구가 도입되었습니다.
FRED 에너지  는 복잡한 작업이 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프로토콜과 서비스의 통합이 필요하며 모든 고객에게 안전하고 유연합니다. 개발자는 물리적 세상과 온라인 세상의 변화를 경고하고 대응하기 위해 데이터 프로세스와 메커니즘을 사전 및 게시 할 수있는 수단이 필요합니다.
FRED 에너지 란 무엇입니까?
에너지 장치에 대한 자금 지원 연구 (FRED) 과학적 전문 지식은 거의 없지만 시행 착오를 통해 연구 결과를 개발 한 사람들이 전 세계에서 가장 큰 발견을했습니다. 오늘날 우리가 에너지를 생산, 소비 및 저장하는 방식을 바꿀 기술을 개발하는 엔지니어, 과학자 및 취미 발명가가 있습니다. 그들이 직면 한 가장 큰 문제는 연구 결과를 완전히 실현하고 시장에 출시 할 수있는 자원이나 자금이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목표는이 기술 개발자와 협력하고 프로젝트에 자금을 제공함으로써 파트너십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 FRED Energy는 FinexBox, Stellarport, StellarTerm 및 Lobstr과 같은 여러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와 혁신가의 발전에 대한 성장과 미래 전망을 살펴 보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십시오

목적

토큰 에너지 평화

  1.  블록 체인 의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에서 핵심 플레이어 및  소비자의 요구를 대상 으로하는 녹색 에너지 와 관련된 브랜드  로 인식되었습니다  .
  2.  틈새 시장을 통해 EV 주유소  시장에 진출하고 시장 점유율을 높이십시오.
  3.  소비자  대체 에너지 사용 및 발전 가속화 지원  .
  4. 암호 화폐를 수용하는 대체 에너지 제품의 주요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가 되십시오.
지금까지  FRED Energy  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도구로 입증 되어이 도구를보다 유용하게 사용하기 위해 생산량 증가를 활용하고자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자동차 제조업체와 석유 대기업이 전기 자동차 ( EV  )로 대대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EV 주행 속도   가 점점 더 빠른 표준이 될 것으로보고 있습니다. EV  단독 으로 채택 된 사회적, 경제적 변화는  큰 전류가 될 것이며 계속해서 소비자의 지배적 인 에너지 요구 사항이 될 것입니다. EV 혁명  은 선진국의 미래 에너지 수요 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반면,  새로운 경제, 인구 증가 및 전기 장비 및 장비의 사용 증가는 2040 년까지 전 세계 수요의 30 % 증가에 기여합니다.
FRED 에너지  촉진하고 채택과의 생성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에너지 대안  많은  소비자와 untukPerangkat 연구 기금  에너지  (  프레드 ). 우리의 녹색  에너지 프로젝트에는 아시아와 EU  EV 충전소시장에진입하는 것이 포함되며, 암호화 통화허용하는대체  에너지 제품 시장 인 아시아의 전기 스위치 사용을 가속화합니다.

Smart Power 플랫폼의 성능 입증

우리는 FRED 에너지를 통해 우리의 기술을 과시 할 수있게되어 기쁩니다   .
이 시험의 목적은  가정용 난방 및 차량 충전을 조절할 수있는 Virtual Power 플랫폼의 실제 잠재력을  보여 주어 소비자가 에너지 소비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 이 프로젝트는 수상자로 정부에 의해 자금 지원      국내 수요 측면 최근에 대응하여  경쟁  .
2019 년과 2020 년 동안 VPP가 오늘날 에너지 시스템에 어떻게 유연성을 제공하는지 보여주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특히, 우리는 200 명 이상의 미네 르기 고객들과 협력하여 집에서 에너지를 사용하는 방법이 더 유연하기 때문에 고객을 가치있게 여기는 최선의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이 시험은 긍정적 인 결과를 개선 할 수있는 즉각적인 잠재력 때문에 매우 유망합니다. 차세대 전기 자동차가 시장에 출시되고 항상 경제성이 증가함에 따라 전기 자동차에 대한 국내 DSR의 중요성도 커지고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프레드 소프트웨어

  • FRED  는 Gexcon을 통해서만 제공되는 Shell의 결과 모델링 도구입니다.
  •  FRED 소프트웨어는  의도적 인 제품 및 프로세스 릴리스 및 프로세스 설계, 저장, 운송 및 배포 작업의 결과를 예측하는 단일 화재, 릴리스, 폭발 및 분산 모델 로 컴파일됩니다.
사용 편의성 덕분에 사용자는 시설 및 운영 사고와 관련된 예상 결과를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폭발 파 수준, 가스 윤곽 및 열 복사를 위치 계획에 바로 알 수 있습니다.
FRED는  1980 년대부터 Shell에 의해 계속 개발되고 검증되어 왔으며, 전세계 석유, 가스 및 석유 화학, 엔지니어링 계약자, 보험 및 규제 기관 분야에서 활동하는 회사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통합 모델은 검증 된 과학 연구와 결합 된 광범위하고 고유 한 대규모 실험 프로그램에 의존하여 결과의 ​​신뢰성과 일관성을 보장합니다.
토큰 정보 
Nama 토큰 : FRED ENERGY 
Simbol : FRED 
Tipe : Utilitas Harga 
PreICO : 1 FRED Energy / FRED = 0,01 USD 
Harga 1 FRED Energy / FRED = 0,03 USD 
Peron : 스텔라 
메네 리마 : XLM, ETH, BTC, LTC 
소프트 캡 : 2.400.000 USD 
하드 캡 : 12.000.000 USD
알록시 일
프로젝트 가속화 10 % 
프로젝트 
에너지 제공 55 % 에너지 장치에 
연구비 20 % Shop.fredenergy 5 % 
마케팅 5 % 
법률, 회사 설립 비용 5 %
도로지도
프레드 에너지 토큰의 이미지 결과
팀 프레드 
추가 정보 : 
웹 사이트 :    https://token-sale.fredenergy.org/
사용자 이름 vothum 
링크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2633292 
이더 리움 주소 : 0x4295B1907E4EE799161d09DE6D4ac82ed28D329d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2Ether

Clevebet

SevenPlus